자영업자, 하루 2500개 문 닫았다
지난해 경기불황으로 하루 평균 2500개 자영업체가 문을 닫은 것으로 나타났다.2일 국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새로 창업한 사업자는 122만6443명으로 전년보다 3.0% 증가했다. 폐업한 사업자는 ...
07.02 14:20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푸드트럭 올해 650대까지 늘어난다
합법적인 푸드트럭이 올해 650여대까지 늘어날 전망이다.14일 국무조정실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올해 3월말 현재 푸드트럭은 전국적으로 448대까지 증가했다. 지역적으로는 서울, 경기...
04.14 10:00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시스루 입고 화장하는 男"…점점 섬세해지는 남성 뷰티시장
핑크색상 활용 '다양', 기능성 화장품목도 확대 남성 뷰티 시장이 보다 확대되고 있다. 최근 급증한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패션, 화장품 시장에서 '큰 손'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26일 관...
03.26 09:10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야외활동 시 꼭 챙겨야하는 유아동용품은?
바람막이부터 스낵컵ㆍ젖꼭지 등 아이 특성에 맞는 제품 다수 추천 "아이와 함께 봄 나들이 떠나기 전, 챙겨야할 제품은 뭐가 있을까?"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로투세븐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
03.25 09:10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슈퍼주총]구본걸 LF 회장 "미래성장동력 확보"…사업목적에 '호텔업' 추가
신규 사업 위해 '호텔업' 사업목적에 추가사업 다각화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 "사업 포트폴리오의 지속적인 점검 및 신규 사업 검토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의 미래성장동력을 ...
03.24 10:47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아웃도어 봄패션]골프웨어 '왁' 젊은층 집중 공략…SNS로 고객과 직접 소통
코오롱인더스트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차별화된 새로운 골프 스타일과 마케팅 기법을 제안했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Win At All Cost)의 약자로 즐거운 ...
03.24 10:35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아웃도어 봄패션]3D 메시 소재로 제품 초경량화…기술력 인정받는 '글로벌 컬렉션'
아웃도어업계가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봄을 맞아 올해 봄ㆍ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의 신제품에는 최근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입기를 원하는 추세가 반영됐다. 최근 장기적...
03.24 10:35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아웃도어 봄패션]"건강한 멋 담고 슬림핏 보디라인 살리고"…'프리모션' 출시
최근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건강한 멋이라는 '핏 시크'가 패션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슬림한 핏으로 바디라인을 살려 스타일적인 측면을 강조한 기능성 아웃도어웨어들이 출시되고 ...
03.24 10:35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아웃도어 봄패션]'방풍재킷ㆍ화이트 팬츠'로 트렌드 담았다
LF가 전개하는 라푸마는 올해의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은 담고 스타일은 살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 불고 있는 캐주얼화 추세와 실용성을 중시하...
03.24 10:35

[아웃도어 봄패션]"발바닥까지 숨쉰다"…워킹화 '옵티멀 프라임' 첫 선
K2는 '워킹의 계절' 봄을 맞아 플라이워크의 대표 워킹화인 '옵티멀 프라임'을 선보였다. 옵티멀 프라임은 K2의 스테디셀러 워킹화인 옵티멀 시리즈에서 통기성과 착화감 등을 업그레이드한 진...
03.24 10:35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아웃도어 봄패션]"스포츠의 계절이 왔다" 기능성 강화한 프로텍션 재킷ㆍ하이킹 시리즈 출시
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가 봄을 맞아 기능성 재킷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적인 재킷 제품인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
03.24 10:35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변덕스러운 날씨에…키즈용 바람막이 속속 출시
야외 나들이 시 아이 건강 챙기기 제격패션업계가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아동용 바람막이 혹은 경량 재킷을 속속 출시했다.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아이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제격이라는 것. 24...
03.24 09:58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젊은 골퍼 공략" 왁, SNS 마케팅 주력
골프 즐기는 연령대 낮아진 점에 착안마케팅 차별화해 고객과 직접 소통 계획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에 주...
03.24 09:53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

올해 봄ㆍ여름 男 패션 키워드…반바지ㆍ핑크ㆍ시스루ㆍ패턴
기존 관습ㆍ남성성 탈피…젠더리스 트렌드 주목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기존의 관습과 남성성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 트렌드가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때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반바지와 ...
03.24 09:40 관련기사 10개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