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골드메이커]KEB하나은행, 금리 우대중소기업대출

최종수정 2015.11.05 15:50기사입력 2015.11.05 15:50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금리를 우대해주는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 2차' 상품을 판매합니다.

KEB하나은행은 기업 주거래 요건 충족시 최대 연 0.6% 금리 우대 및 일반 담보대출 대비 최대 60% 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한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 2차'를 1조원 한도로 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은행측은 지난 9월 1일 통합 KEB하나은행 출범과 함께 5천억원 한도로 출시되었던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이 2개월만인 10월말 기준 조기 완전판매되는 등 중소기업 고객들로부터 많은 성원을 받은데 힘입어 이번에 1조원 한도로 ‘2차’판매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은 법인인 중소기업은 물론 개인사업자도 대상으로 하며, 신용등급별로 최대 연 0.6%까지 금리 우대 및 기존 담보대출 대비 최대 60%까지 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도 3년 이상인 중소기업 전용 장기 대출상품입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이 짧은 기간동안 많은 호응을 받은 것은 구 하나-외환은행의 통합 출범후 양행의 시너지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있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대한민국 1등 은행’답게 중소기업 지원 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개인 독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본 원고를 토대로 투자하실 경우 발 생하는 손익에 대해 아시이경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