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신한銀, '신한 주거래 온(溫)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5.10.18 12:50기사입력 2015.10.18 12:50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신한은행은 계좌이동제에 대비해 19일 '신한 주거래 온(溫)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입출금 통장과 적금 상품으로 구성된 기존의 주거래 우대 패키지에 생활비 대출, 주거래 카드, 금융혜택 가족 공유 서비스 등을 추가한 것이다. 금융혜택 가족 공유 서비스는 고객이 요건을 충족하면 자신을 포함해 최대 5명의 가족까지 각종 수수료 면제와 우대금리 혜택 등을 제공한다.

생활비 대출은 재직이나 소득 증빙 없이 거래 실적과 신용등급만으로 최고 500만원까지 신용대출해주는 서비스다. 예금이나 카드, 온라인채널 가입 실적에 따라 최대 0.9%포인트의 금리 우대 혜택을 준다. 주거래 카드는 신한은행 결제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금융혜택을 가족과 공유하는 서비스를 포함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에 온기를 더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개인 독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본 원고를 토대로 투자하실 경우 발 생하는 손익에 대해 아시이경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