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골드메이커]DGB대구은행 "신규고객 조건없이 수수료 면제해 드립니다"

최종수정 2015.10.21 17:20기사입력 2015.10.21 17:20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DGB대구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최초로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첫만남플러스통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첫만남플러스통장은 대구은행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최초로 신규 개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최근 5년 이내 대구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보유 및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개인 뿐만 아니라 법인, 단체로도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와 공동명의거래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꿈나무플러스통장(어린이), 영플러스통장(학생), 직장인우대통장(급여 통장 고객), 신사업자 우대통장(사업체 운영 고객), DGB행복파트너통장(연금 수령 고객) 등 다른 수수료우대통장과 동시 가입이 가능하며, 두 상품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수수료 혜택을 강화한 상품을 출시하게 됐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금융상품을 적극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개인 독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본 원고를 토대로 투자하실 경우 발 생하는 손익에 대해 아시이경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