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골드메이커]우리은행 "6개월 정기 적금, 최대 연 2% 이자 드려요"

최종수정 2015.10.28 11:53기사입력 2015.10.28 11:53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적금 가입 후 삼성페이 및 우리카드를 이용하거나 상품권 구입시 캐시백과 상품권으로 혜택을 주는 신개념 적금상품인 ‘위비 꿀 적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위비 꿀 적금’은 위비뱅크에서 내놓은 첫 번째 적금상품으로, 월 20만원 범위 내에서 가입할 수 있는 6개월제 정기적금입니다. 기본금리 연 1.5%에 금리우대 쿠폰, 신용카드 가입 및 결제계좌 보유에 따라 최대 연 2.0%까지 적용되지만 결제수단 이용실적에 따라 연11% 이상의 금리우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적금 가입기간 동안 우리카드로 4백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통신비를 이체할 경우 1만 5천원이 만기 후 현금으로 입금되며, 우리삼성페이로 3백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금 만기에 일부 금액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바로 구매하면 최대 1만 5천원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적금이자 이외 이같은 혜택들을 이자효과로 환산하면 20만원 적립시 최대 연 11%p의 금리우대 효과를 누릴수 있습니다.

한편 위비뱅크는 서민 및 소호 모바일 신용대출과 위비페이, 여행자보험, 게임, 음악서비스를 출시하여 모바일 금융시장을 선도한데 이어, 최근에는 위비페이를 이용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만으로 간단하게 경조금과 경조카드를 보낼 수 있는 ‘경조금서비스’와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바로 돈을 나누어낼 수 있는 ‘더치페이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개인 독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본 원고를 토대로 투자하실 경우 발 생하는 손익에 대해 아시이경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