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골드메이커]KB국민, "장기고객에게 금리 환율 우대해 드려요"

최종수정 2015.09.16 10:50기사입력 2015.09.16 10:50

[아시아경제TV 이순영 기자]KB국민은행이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금리와 환율을 우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16일, 장기거래우수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리 및 환율 우대 혜택을 드리는『2015년 KB 평생사랑 프로그램』을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2015년 KB 평생사랑 프로그램'의 대상 고객은 올해로 거래기간 10년, 20년, 30년, 40년을 맞는 KB스타클럽 고객입니다.

동 행사기간 동안 고객이 예?적금(국민슈퍼정기예금, 직장인우대적금 및 국민ONE적금) 및 신용대출(KB국민행복신용대출 외 5종)에 가입하면 최대 0.2%포인트의 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우대 한도는 정기예금의 경우 5천만원까지이며, 예금상품과 적금상품별 각 1회의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외화현찰(미국 달러, 일본 엔화, 유로화) 매매 시 70%의 환율 우대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장기거래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2011년부터는 장기거래고객과 KB와의 오랜 인연을 '평생사랑'이라는 개념으로 네이밍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랜기간 변함없이 KB국민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을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국민의 평생금융 파트너로서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순영 lsymc@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개인 독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본 원고를 토대로 투자하실 경우 발 생하는 손익에 대해 아시이경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오늘 본 뉴스